티스토리 뷰


새 패치가 나와서 2~3일쯤 하다보니 하이퍼 리그도 클리어되었습니다!


브리더 레벨 68이 되면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최종 잉어킹 cp 1.25G, 응원 없이도 승리 가능)




여담이지만, 꼭 리그 우승을 하는 잉어킹은 하나같이 닉네임이 개판인 얘가 최종우승을 하네요(...;)


다행히 여기엔 안나왔습니다ㅋㅋㅋ



하이퍼 리그를 클리어하면 물짱이가 놀러오게 됩니다.



물짱이는 '랜덤으로 조금 좋은 것을 준다' 가 속성인데요,


아마 리자몽의 하위호환으로 보입니다.

첫 클릭은 가장 쓸모없는 리그에이드를 주네요...;


쿨타임은 9시간입니다(아쿠스타 미적용 기준)



물짱이 뿐만 아니라 배경도 하나 받게 되는데요,


'레드오션' 입니다.


- 가혹한 환경에서 열심히 단련할 수 있는 프로의 수조' 라고 써있는데요,

그냥 느낌으로는 포켓몬 게임중에 나오는 온천마을의 뜨거운 온천이 생각나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하이퍼리그를 클리어 한 이후부터 새로운 모양의 잉어킹을 낚을 수 있습니다.


위에 나오는 눈부분이 검은색인(...) 잉어킹 등 4종이 추가됩니다.


마스크라곤 써있는데... 어째 맞아서 멍든것 처럼 생겼네요;




하이퍼리그까지 클리어하면 다음은 사천왕이 기다리고 있다! 라고 촌장님이 말해 주시는 것으로 봐서

다음 업데이트는 신규 리그가 아닌 사천왕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기다려야 합니다...ㅋㅋ


그렇다면, 또다시 업데이트를 해주기 전까진 무한 엑스트라 리그를 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