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EGO Lounge

[LEGO]4000026 Tree of Creativity 도착!

비스커스 2018. 5. 17. 01:14

 

브릭링크에서 첫 주문한 레고 4000026 'Tree of Creativity'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ree of Creativity' 는 덴마크 빌룬트에 위치하고 있는 레고하우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00개만 한정생산되어 모델넘버도 기존과 다르게 8자리입니다.

 

덴마크에서 집까지 먼거리를 날라왔는데, 박스가 살짝 모서리 구김을 제외하고는 정말 깔끔하게 왔네요!

 

무엇보다도, 박스의 크기에 제일 먼저 놀랐습니다.

 

빌룬트 레고하우스에서 살수있는 21037 'Lego house' 와 비슷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실제 크기는 21037의 2배 이상이 되네요;

 

 

박스 뒷부분에는 레고하우스에서 나오는 다른제품들처럼

레고하우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박스 옆면에는 home of the brick 로고와 실제 레고하우스에 있는 'tree of creativity'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tree of creativity'는 레고하우스 한가운데에서 천장까지 세워져있는 커다란 나무인데요,

 

작년에 레고하우스에 갔을때 찍은 사진 몇장 투척해봅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감이 오실거 같네요 ㅋㅋ;

 

상당히 큽니다...ㅋㅋㅋ

 

트리를 기점으로 위아래로 올라가는 계단이 주변을 빙빙 돌아가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은 조립하지 않고 박스상태로 소장하기로 했습니다.(공간 부족...)

 

마지막으로, 작년 빌룬트 여행을 다녀오면서 구입해온 레고하우스 2종과의 사진으로 끝맺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