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커뮤니티 데이는 파이리가 나왔습니다.

 

이로치 파이리가 등장하였고, 커뮤니티 데이 기간 내에 리자몽으로 진화 or 포획 시 '블러스트 번' 스킬 확정적으로 습득하였습니다.

 

블러스트 번이 2차징에 110데미지라 상당히 좋은 스킬이여서 충분히 뛸 가치가 있었습니다.

 

 

2달전에 했던 이상해씨 커뮤니티 데이때는 정말 이로치가 안나와서 고생 꽤나 했었는데,

이번에는 시작하자마자 이로치를 만나 수월하게 진행했네요.

그 이후에도 종종 이로치 파이리가 등장해서 생각보다 많은 수를 잡았습니다.

 

다만, 날씨가 맑음이 아니라 레벨보정을 받지 못한 것도 있고, 파이리를 보이는 대로 잡았음에도

진화할만한 고개체를 얻지 못한게 아쉽습니다..ㅋㅋ

 

 

<파이리, 이로치 파이리>

 

 

<리자드, 이로치 리자드>

 

 

<리자몽, 이로치 리자몽>

이로치 파이리/리자드는 원래 컬러에 비해 살짝 밝은 것으로 끝나지만, 리자몽으로 진화시 검은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눈에띄는 차이도 있고, 간지도 이로치 리자몽이 훨씬 뛰어나네요.

 

 

결과는 한 2시간쯤 돌아다녔고, 이로치 7마리를 잡았네요.

 

이상해씨때는 거진 3시간을 돌아다니고 딱 한마리(-_-) 잡은거에 비하면 정말 잘 잡았습니다.ㅋㅋㅋㅋ

댓글